thumb
0(0 명 참여)

우연히 보게 된 메피스토 차지안의 플레이에 반해 을 시작한 택경. 차지안을 덕질하며 게임을 하다 보니 어느새 랭커가 돼 있었다. 택경의 목표는 차지안의 가드! 그러던 중 부캐로 캐삭빵을 뜨게 되는데…. Yes / No 그런데 실수로…. 랭킹 8위 본캐를 삭제해 버렸다! 성덕의 꿈이 이렇게 날아가는 건가 싶었는데. “나랑 전장 한판 뛸래요?” 눈앞에 꿈에도 그리던 차지안이 나타났다.

완결 여부완결
에피소드153 화
연령 등급15세 이상

세부 정보

팬덤 지표

🌟 BL 소설 중 상위 1.29%

👥

평균 이용자 수 8,776

📝

전체 플랫폼 평점

9.43

📊 플랫폼 별 순위

7.55%
N002
13.69%
N003

🏆명작의 제단

✔️이 작품은 명작👑입니까?

* 100명이 선택하면 '명작' 칭호가 활성화 됩니다.

'명작'의 태양을 라이징 해보세요.

체제작가의 다른 작품3

thumnail

히어로 게임인데 빌런을 뽑아버렸습니다

갑자기 하늘에서 게이트가 열리고 사람들이 게이트 안으로 빨려 들어갔다. 눈앞에 펼쳐진 세상은 지호가 즐겨 하던 게임 세상. 게임에서 설정한 직업 외의 모든 능력치가 제로에서 시작되는데. 낯선 이 공간에서 죽을 고비를 넘기고 가까스로 손에 넣은 소환수가 어째 좀 이상했다. 보통 소환수는 소환사의 계약에 따라야 하는데…. 이 녀석. 제 검을 던져주고 손 하나 까닥하지 않는다. 음식을 해다 먹이고 잡몹도 지호가 잡고…. 아무래도 이거 소환사와 소환수의 위치가 좀 바뀐 거 같은데? 자신의 육신을 찾아내면 힘을 빌려주겠다는 녀석의 말에 산전수전 다 겪으며 겨우겨우 녀석이 잠들어 있다는 신전에 도착하게 되는데. 이 신전… 어째 낯이 익다. 설마 게임 속 최강 빌런이 게을러빠진 내 소환수라고? 나 도대체 뭘 소환한 거야?

thumnail

병약한 내가 강아지에 빙의된 걸 숨김

고3, 공부만으로도 힘들 시기에 고아인 데다 병약한 탓에 동급생의 괴롭힘까지 받아 삼중고에 시달리던 윤이현. 다정한 성격 탓에 예상치 못한 일에 휘말리게 되는데. ‘여기가 어디길래 한준의 향기가 나는 거지.’ 잠깐 눈 감았다 떴을 뿐인데, 귀여운 강아지 귀에 앞발, 게다가 꼬리까지? 이건 꿈, 아니면 현실? 교내에서 무섭기로 소문난 한준의 반려견이 되어 버렸다. #현대물 #학원물 #캠게물 #수인 #첫사랑 #재회 #상처공 #다정공 #집착공 #짝사랑공 #여우공 #인체유해하공 #강아지빙의수 #병약수 #짝사랑수 #도망수 #인체무해하수

thumnail

야한 소설 속 모브캐는 주인공이 싫어

“……앨프리드. 그, 그분이 오셨어.” 방에서 우연히 발견한 BL 소설책, 그게 바로 모든 일의 화근이었다. 아직 나는 사랑하는 사람과 섹스는커녕 손도 못 잡아봤다. 그런데 첫 상대가 남자라니. 게다가 돈을 주고 내 몸을 사겠다는 개새끼라니! 절대로 안 될 말이었다. “앨피, 나야.” “……대체 네가 누군데, 씨발.” “지크프리트.” 그의 손에 죽은 사람만 해도 거대한 대륙 하나를 덮고도 남는다는 지크프리트. …소설 속의 바로 그 미친놈. ‘우리 다시 만나는 날이, 네가 죽는 날이 될 거야. 앨프리드 라쉬.’ 문득 소설 속의 그 문장이 떠올랐다. …내 인생이 씨발 되는 순간이었다.

이 작품에 관심있는 사람들이 보고 있는 작품

D급 가이드의 도망일지

D급 가이드의 도망일지

훔치다

훔치다

오늘부터 열애중

오늘부터 열애중

폐하, 이제 그만

폐하, 이제 그만

그 밤, 너의 온도는

그 밤, 너의 온도는

Kiss Me, Liar(키스 미, 라이어)

Kiss Me, Liar(키스 미, 라이어)

상호 불가침 안 합니다

상호 불가침 안 합니다

결혼도 안 했는데 무슨 이혼인가요, 폐하

결혼도 안 했는데 무슨 이혼인가요, 폐하

환희의 정원

환희의 정원

감금물에 빙의한 수가 기억 상실인 척함

감금물에 빙의한 수가 기억 상실인 척함

전체 리뷰0 개
스포일러 포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