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humb
0(0 명 참여)

*살라먹다 = 불에 모조리 태워 버리다. 물 능력자만 가득한 이 세상에 나혼자만 화염 능력자? 화염능력자, 소방관이 되다. 악마를 멸하는 소방관 이야기.

완결 여부완결
에피소드174 화
연령 등급전체이용가

관련 해시태그

해당 작품 보러가기

N002
N003
N001

세부 정보

팬덤 지표

🌟 현대물 소설 중 상위 58.23%

👥

평균 이용자 수 570

📝

전체 플랫폼 평점

8.7

📊 플랫폼 별 순위

27.56%
N002
16.67%
N003
100.00%
N001

🏆명작의 제단

✔️이 작품은 명작👑입니까?

* 100명이 선택하면 '명작' 칭호가 활성화 됩니다.

'명작'의 태양을 라이징 해보세요.

오늘도요작가의 다른 작품14

thumnail

1RM의 기간트 라이더

21세기 지구의 기억을 가진 채, 마법과 강철의 대륙, 라니아케아에서 이름도 없는 역민으로 환생한 강거한. 노예나 다름없는 역민의 삶을 벗어나기 위해서는, '마성의 돌'을 들어 올려 기간트 라이더가 돼야 한다. '등 세우고!' '엉덩이 쪼이고!' '배 아래 깊숙이까지 숨을 들이마시고!' 트레이너였던 전생의 지식을 이용해 헬스하듯 마력을 쌓고, 높디높은 신분제의 사다리를 오른다. "그럼, 저는 가슴에 밥 좀 주러……." [띠링! 마성이 더 빠르게 성장합니다.] 증기기관차 같은 폭풍성장과, 강철이 맞부딪히는 대전쟁의 현장!

thumnail

심판의 군주

※ 해당 작품은 종이책 완전판입니다. 너희에게 다른 선택지는 없다. 죽여라. 그래야 죽일 수 있다. 여느 때와 같은 평범한 오후, ‘죽음의 게임’은 시작되었다. 어릴 적 너무 뛰어난 기술로 사람을 죽인 최혁. 벌레 하나 죽이지 못하는 착한 심성을 가진 어머니의 가르침에 따라 그는 언제나 충동을 억누르며 죽은 듯이 살아가는데... 그러던 어느날! 아무런 예고 없이 세상의 룰이 바뀌었다. 상대를 죽이지 않으면 살아남을 수 없는 룰을 부여받은 현실 속에서, 친구들을 죽이고 살아남은 최혁은 문명사회에 억눌렸던 잔인한 재능을 마음껏 풀어내기 시작한다! 강한 자만이 살아남아 왕좌를 차지할 수 있을지니. 누구를 죽이고 누구를 살릴 것인가? 이 빌어먹을 게임을 만든 자를 잡기 위해, 그가 피에 젖은 길을 나섰다!

thumnail

극한직업 마법사

첫사랑에게 차이고 자괴감에 빠져 있던 정민. 어느 날 마법사로 전직하게 된다. 누군가의 소망을 들어줌으로써 마력과 주문을 얻을 수 있는 마법사의 길. 첫사랑을 되찾겠다는 일념으로 온갖 사람들의 소망을 이뤄주며 마법을 키워가는데…. 어라? 그런데 첫사랑에게 큰 비밀이 있는 것 같다.

thumnail

차원&사업

가까운 미래의 어느 날, 외 차원과 통하는 포탈이 나타나고, 사람들은 이능력을 각성하기 시작한다. 문제는 그 숫자가 너무 많았다는 것, 지구의 거의 모든 인구가 각성을 하게 된다. 몬스터 헌터라고 해봐야 별 볼일 없는 현실에서, 주인공은 어떻게든 성공하기 위해 발버둥친다. 그리고 그 과정에서 '각성'을 둘러싼 외차원 존재들의 음모를 알게 된다. 남들이 정해 놓은 판을 벗어나서, 자유로운 삶을 살고 싶은 주인공은 지구를 넘어 전 차원을 누비며 자신의 사업을 키워나간다. 그리고 그 와중에 지구도 구하게 된다.

thumnail

차원&사업

알다시피, 어느 날 갑자기 각성자들이 나타났고, 몬스터를 사냥할 수 있는 포탈이 나타났어 이때만해도 각성자들은 자기들이 영웅이라도 될 줄 알았었지... 근데, 각성자들이 너무 많았어. 지구인 모두가 각성자가 될지도 모를 정도? 나도 최초의 헌터고 남부끄럽지 않은 실력이었지만... 헌터 그거 해봐야 대기업 다니는 친구랑 벌이가 비슷하더라. 위험에 비해서 짜지. 그래도, 그 돈이라도 벌어서 내 사업 한번 해보련다! 그렇게 사냥에 매진하던 어느 날... 난 이 세계의 비밀을 알고 말았던 거야. 아주 위험하지만, 엄청난 성공을 가져올지도 모를 비밀 말이야. 겸사겸사 지구도 구하고 말이지.

thumnail

극한직업 마법사

내게 운명을 바꿀 기회가 찾아왔어. 바로 마법사로의 전직! 어때? 화려하고 멋질 거 같지? …나도 첨엔 그런 줄 알았지. 그런데 환상 뒤에는 언제나 현실이란 놈이 도사리고 있더라. 마법사? 이건 아주 환상적인 극한직업일 뿐이야…

이 작품에 관심있는 사람들이 보고 있는 작품

미국 재벌가 천재 사생아

미국 재벌가 천재 사생아

네 번째 후궁

네 번째 후궁

무한전생-망나니

무한전생-망나니

종말 이후의 고인물

종말 이후의 고인물

두 도련님이 달라졌다

두 도련님이 달라졌다

무림최강 남궁세가 막내딸입니다

무림최강 남궁세가 막내딸입니다

하얀 늑대들 외전

하얀 늑대들 외전

천재재벌 강림하다

천재재벌 강림하다

까마귀는 배꽃을 좋아한다

까마귀는 배꽃을 좋아한다

어서오세요, 힐링식당입니다

어서오세요, 힐링식당입니다

전체 리뷰0 개
스포일러 포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