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humb
0(0 명 참여)

‘너 인마 남들 클 때 뭐했어.’ ‘잤어요, 왜요!’ 우연히 들어간 라운지 바에서 소희는 첫사랑 강무결을 만난다. 하지만 유난히 작고 아기 같았던 소희를 알아보지 못하는 그. “당신을 안고 싶어.” “나 처음이에요. 다른 뜻이 있는 게 아니라 재미없을 지도 모르니까 각오하라고.” 그렇게 소희는 무결을 속인 채 밤을 함께 보낸다. 그리고 생겨버린 아이. 홀로 무결의 아이를 낳아 기르던 어느 날. “태강그룹과 협약을 맺은 한국지사에 우리는 팀리더인 당신이 적격이라 생각했어요. 3개월만 고생해줘요.” 태강그룹이라면 강무결이 부사장으로 있는데? …망.했.다. “괜찮아. 지금의 나는 소희가 아니라 올리비아라는 이름이 있어. 적당히 거리를 두면서 그의 아이가 있다는 것만 숨기면 돼.” 하지만 무결은 또다시 저를 놓칠 수 없다면 저돌적으로 다가오는데….

완결 여부완결
에피소드85 화
연령 등급15세 이상

해당 작품 보러가기

N002

세부 정보

팬덤 지표

🌟 로맨스 소설 중 상위 12.53%

👥

평균 이용자 수 1,622

📝

전체 플랫폼 평점

10

📊 플랫폼 별 순위

38.08%
N002

🏆명작의 제단

✔️이 작품은 명작👑입니까?

* 100명이 선택하면 '명작' 칭호가 활성화 됩니다.

'명작'의 태양을 라이징 해보세요.

멜퀸작가의 다른 작품2

thumnail

누구보다 고귀한 그대

사랑사랑하는 사람을 위해 떠나야만 했던 귀한. 하지만 기다리겠다던 그녀는 대한민국 최고의 권력을 가진 그룹의 안주인이 되어버렸다. 그리고 몇 년 후. 한국에 돌아온 귀한은 배신감과 애증으로 사랑했던 이나를 외면하려 하지만 예상과 달리 불행해진 그녀를 마주한다. “그 빌어먹을 놈한테 당하고만 있지 말고, 나 이용해. 네가 원하는 걸 이룰 수 있을 만큼 내가 시간을 벌어줄 테니까.” 이나를 향한 귀한의 마음은 걷잡을 수 없이 다시 타오르기 시작한다. 그러던 중, 귀한은 그녀의 결혼에 누군가의 음모가 있었음을 확신하게 되는데...!

thumnail

내 사랑이 너만 원해

어떻게 된 거야, 우리 혹시 잤어?" "…아니요. 아무 일도 없었어요." ​ 민영이 8년 동안 한 번도 잊어본 적 없는 첫사랑 준혁과 맞선을 본 날, 그와 함께 밤을 보냈지만 그는 전혀 기억하지 못했다. 결국, '오직 그 사람만'에서 '그 사람만 아니면'이 되어버린 둘의 관계. ​ "지금은 너만 아니면 돼!" "아니, 내 사랑이 너만 원해" 민영은 준혁을 피해 도망치듯 유학을 떠났지만 두 사람은 우연히 다시 만나는데…. ​ 무슨 일이 있어도 이어질 수 밖에 없는, 두 사람 사이에 얽힌 진짜 비밀이 운명의 소용돌이 한가운데에서 밝혀진다!

이 작품에 관심있는 사람들이 보고 있는 작품

열병

열병

전하, 이제 그만 놓아주세요

전하, 이제 그만 놓아주세요

요정님, 계약해 주세요

요정님, 계약해 주세요

쇼윈도 스캔들

쇼윈도 스캔들

시발점

시발점

결혼의 목적

결혼의 목적

오션 파라다이스

오션 파라다이스

시한부 흑막이 내 파혼을 후원한다

시한부 흑막이 내 파혼을 후원한다

여보, 그건 당신의 오해 같은데요

여보, 그건 당신의 오해 같은데요

착각 맞선

착각 맞선

전체 리뷰0 개
스포일러 포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