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humb
그림지민
0(0 명 참여)

학생들을 너무나 이뻐하고 아이들과 친구가 되고 싶어하는 팡팡초등학교의 '도민호' 선생님. 아이들이 잘 놀아주지 않자 아이가 되고 싶어하다가 하늘에서 온 천사 티아를 만나게 된다..

완결 여부완결
에피소드8 화
연령 등급전체이용가

관련 해시태그

해당 작품 보러가기

T003
T007
T006

세부 정보

팬덤 지표

🌟 로판 웹툰 중 상위 77.65%

👥

평균 이용자 수 196

📝

전체 플랫폼 평점

10

📊 플랫폼 별 순위

78.95%
T003
100.00%
T007
- %
T006

🏆명작의 제단

✔️이 작품은 명작👑입니까?

* 100명이 선택하면 '명작' 칭호가 활성화 됩니다.

'명작'의 태양을 라이징 해보세요.

지민작가의 다른 작품7

thumnail

더 그레이트

그림지민

언젠가는 꿈꾸는 소녀, 언젠가는 사랑을 하는 여자. 지금은 두 아이의 가장, 엄마로 살고 있다. 꿈은 현실에 꺾이고 사랑했던 기억이 인생을 위로하기엔 너무도 짧았다. 그녀의 보통의 일생, 혹은 우리의..."더 그레이트"

thumnail

랑데부

Hun
그림지민

코마에서 깨어나니 세상이 무너져있었다, 전쟁? 외계의 침략? 무엇인지 모르겠지만 난 그저 나를 망쳐놓은 놈들에게 복수를 해야겠다. 새로운 관찰체는 죽은 것과 다름없어 보인다. 살아난 후 생존이 아닌 복수를 준비하는 것이 매우 흥미롭다.

thumnail

바로 보지 않는

작가지민

몇 번의 연애 끝에 민주는 일찌감치 사랑보다 우정을 택하기로 결심한다. 난 희진이 너만 있으면 아무것도 필요 없어. 너도 그렇지?

thumnail

나빌레라

Hun
그림지민

나이 일흔에 도전을 시작했다. 스물셋, 방황이 시작됐다. 어린 시절 아버지를 따라간 러시아에서 발레를 처음 접한 덕출은 힘겨운 삶이었지만 화목한 가정을 이루어 꿋꿋이 살아가고 있다. 하지만 60년간 가슴에만 품고 살던 발레에 대한 동경과 미련은 커져 가고 남은 생애 꼭 한 번 해보고 싶은 커다란 소망으로 결정하게 된다. 가족, 사람들의 시선을 이겨내고 덕출이 어렵사리 찾아 도움을 구한 곳은 몇 없는 소규모 발레단 '문경국 발레단'. 이 곳에서 덕출은 어쩌면 자기 자신 또는 장성한 자식들의 모습과 너무 닮은 방황하는 24살 청년 채록을 만나게 되고, 채록과 함께 새로운 도전을 시작한다.

thumnail

모두가 그녀를 사랑해

갑작스럽게 손에 넣은 능력으로 강민아의 일상은 완전히 뒤바뀌었다. 이제 그녀 앞에 펼쳐진 것은 한순간의 선택으로 인한 돌이킬 수 없는 사건들. 분노와 혼란, 그리고 억눌린 정의감 속에서 민아는 자신의 힘을 어디로 사용할지 고민하며 새로운 여정을 시작한다. 과연 그녀의 힘은 어떤 방향으로 흘러가고, 그녀는 어떤 선택을 하게 될 것인가?

thumnail

1825일

작가지민

모두에게 버림받은 소년 윤후는 큰아버지 댁에서 동갑내기 사촌 지환과 함께 살게 된다. 어릴 때부터 한결같이 사이좋은 형제로 자라온 두 사람은 서로에게 둘도 없는 가족이자 친구가 되어주며 잘 지내는 듯했는데… 윤후는 시간이 지날수록 자신의 아버지와 점점 닮아가는 지환이 불안하다. 지환이는 다르다. 지환이는 절대… 그 사람처럼 되지 않을 거다.

thumnail

그의 빨강

그림지민

미술 입시 학원에서 꾸준히 1등을 지켜온 엘리트 김가영. 그런 그녀의 눈앞에 처음 나타난 이길 수 없는 상대의 정체는…?

이 작품에 관심있는 사람들이 보고 있는 작품

씨엘

씨엘

설희

설희

키스중독증

키스중독증

신의 선물

신의 선물

천기 닷 com (천기닷컴)

천기 닷 com (천기닷컴)

오! 나의 군주

오! 나의 군주

백석공주와 비실왕자

백석공주와 비실왕자

café'de bonbon (카페 봉봉)

café'de bonbon (카페 봉봉)

영원의 이름으로

영원의 이름으로

코믹진 윙크

코믹진 윙크

전체 리뷰0 개
스포일러 포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