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humb
0(0 명 참여)

분명 죽었는데, 살아났다. “하나, 라고. 내가.” 그녀가 평생토록 헌신한 대상인 JK 그룹 막내딸 정하나의 몸을 입고. 더 이상 이 세상에 그녀, 정호연은 없었다. “정호연은 내 개예요.” 죽고 나서야 그 모든 것이 기만이었음을 알았다. 그제야 제 눈을 가렸던 아둔함이 벗겨지다니 원통할 일이었다. “나름 아끼던 개가 죽었다, 이거냐?” 죽은 이후에도 그녀를 개 취급하는 JK 그룹 일가. 로열패밀리 정하나로서 그룹을 차지하고 전부 찢어주리라. 그들에게 단 한 톨의 재산도 쥐여주지 않을 것이다. *** 착실히 복수해 가는 중에, 문제가 생겼다. “너, 정호연이지.” 하나의 모습을 하고 있음에도 제 본명을 부르는 서태오였다. 성마르고 갈급한 눈을 한 그가 낯설면서도. “호연아.” 안타까운 것은 왜일까. #여주중심 #사이다 #재벌물 #빙의물 #정략결혼 #찐집착남주 #소유욕 일러스트 By 미묘(@m2my0) 타이틀 디자인 By 타마(@fhxh0430)

완결 여부완결
에피소드98 화
연령 등급15세 이상

세부 정보

팬덤 지표

🌟 로맨스 소설 중 상위 2.14%

👥

평균 이용자 수 16,576

📝

전체 플랫폼 평점

9.04

📊 플랫폼 별 순위

11.06%
N002
70.38%
N003
100.00%
N001

🏆명작의 제단

✔️이 작품은 명작👑입니까?

* 100명이 선택하면 '명작' 칭호가 활성화 됩니다.

'명작'의 태양을 라이징 해보세요.

오묘희작가의 다른 작품3

thumnail

두 번째는 능숙하게

“세상에, 너 정말로 몰랐니? 8년씩이나?” 세아는 남편 지만과 친구 유리에게 8년을 속았다. 두 사람이 불륜 관계라는 것만 해도 속이 뒤집히는데. “내가 그랬어, 전부. 애 낳고 내조 잘하는 여자면 되는데 일하는 여자는 곤란했거든.” 배우의 꿈을 포기하게 만든 저급한 스캔들마저 그들의 계략이었단다. 그렇게 이혼을 종용당하다가 맞은 비통한 죽음, 그리고 우연한 회귀. 두 번째 삶은 달라야만 했다. “너 갑자기 왜 그래? 절교라도 할 기세다?” “못 할 것도 없지.” 세아는 오랜 친구였던 유리를 쳐내고. “제가 비위가 약해서요. 구린내가 너무 나니 거절할게요.” 지만과의 결혼을 거부한다. 그리고 능숙하게 배우로서의 기회를 잡고 명성을 얻어 가는데……. *** “너랑 더 가까워지고 싶어.” 세아는 저도 모르게 숨을 삼켰다. 코끝이 맞닿았다. 건하의 목소리는 낮게 갈라져 있었고 숨은 거칠었다. “어떤 기분이고, 무슨 생각을 하고 있는지. 가능하다면 네 머릿속에 들어가고 싶을 만큼.” 그럴 수 없음에도 그는 더 가까워질 수 있다는 듯 다가왔다. 느릿하게 고개가 비틀어지고, 그대로 집어삼켜진다. “그게 그렇게 궁금해.” 조금의 틈조차 허용하지 않겠다는 듯이. [#회귀물 #배우물 #여주중심 #연기천재여주 #톱배우다정남주] 표지 일러스트 By 감귤(@MandarinG0) 타이틀 디자인 By 타마(@fhxh0430)

thumnail

이번 생은 화려하게

3년 전 일어난 화상 사고는 다은에게서 배우라는 꿈을 빼앗았다. 그날 이후 배우 혜영의 전용 스턴트우먼으로 살아가고 있었는데… “네 화상 흉터. 사실 내 작품이거든.” 목숨을 잃은 뒤 진실을 알게 되었다. 화상 사고를 일으킨 것이 절친한 친구 혜영이었다는 것. “그 영화, 내가 하고 싶었거든. 너랑 붙어서 이길 자신은 없고 네가 다쳐서 못 나오면 내 차지 아니겠니?” 다은은 신에게 기꺼이 대가를 바치고 회귀했다. 가스 폭발 사고가 일어났던 그날로. * 이번 생은 흉터 하나 없이 누구보다 화려하게 살리라. “주연은 강다은 씨로 하죠.” 하나씩 본래 자리를 되찾아갔다. 모든 게 완벽하게 느껴졌는데… 이상하다. 저 남자를 보면 왜 이렇게 혼란스러울까? “다은아, 앞으로 바빠질 텐데. 쓸데없는 건 잊어버려.” “걱정 말고 한 달만 기다려 봐. 좋은 작품이 굴러들어 올 거야.” “여자친구는 없고, 짝사랑 중입니다.” 신에게 바친 대가가 무엇이었지? 오묘희 #배우물 #여주직업물 #연기천재여주 #계략남주 #로맨스

thumnail

어째서 부부 스캔들

“오랜만이죠? 더 예뻐졌네요.” 누구에게나 친절하고 다정하게 구는 강윤재. 그러나 서라는 그게 철저하게 만들어진 이미지인 것을 알고 있었다. 그의 이중적인 면을 얼떨결에 보았고, 그걸 들키기까지 했으니까. “뭐 때문에 피하는지는 알겠는데, 잠깐 좀 봐요.” “미안한데, 바로 가 봐야 해서요.” 그래서 대학 시절에도, 둘 다 배우가 된 뒤에도. 제게 접근하는 그를 피해 다녔는데. 로맨틱코미디 드라마 <멜팅 블러드>에서 상대역으로 다시 만났다. *** “이 정도 가까이 붙으면 되나요?” “더 붙어도 난 좋을 거 같은데.” 걱정했던 것에 비해 연기도 잘 맞고 촬영도 순조롭나 했더니. [강윤재♡한서라, 케미 좋다 했더니 찐 부부라고?] 열애설도 아닌 부부설이 터져 버렸다! 난데없이 황당한 스캔들에 부인 기사를 내려는데. “이렇게 된 거 그냥 나랑 해요, 결혼.” 지금 무슨 말을 들은 거지? 사귀지도 않는데 결혼은 무슨!

이 작품에 관심있는 사람들이 보고 있는 작품

악당의 여동생에게 집착하지 마세요!

악당의 여동생에게 집착하지 마세요!

랭킹 1위가 스트리밍 중

랭킹 1위가 스트리밍 중

연애도 없이 신혼

연애도 없이 신혼

망겜의 유일한 용사가 되었습니다

망겜의 유일한 용사가 되었습니다

아찔한 투자 계약

아찔한 투자 계약

나의 적을 사랑하라

나의 적을 사랑하라

신부 구함

신부 구함

세상이 내게 정숙함을 강요한다

세상이 내게 정숙함을 강요한다

호감도 올리려다 광공들을 꼬셔버렸다

호감도 올리려다 광공들을 꼬셔버렸다

폐하, 이제 그만

폐하, 이제 그만

전체 리뷰0 개
스포일러 포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