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humb
0(0 명 참여)

“미친놈들아, 죄다 금발인데 남주를 어떻게 찾아!” 50억 복권에 당첨된 날, 로판 미연시 게임에 빙의했다. 탈출 방법은 오직 하나. 내 금발 남주를 찾는 것뿐! 문제는.... - 띠링! [전방 100미터 안에 당신의 남주가 있습니다.] 알림창이 뜨자마자 바로 주변을 둘러봤다. 백금발, 적금발, 더티 블론드, 애쉬블론드..... 이 세계에 금발이 X나 많다는 것이다. * [미션을 해결하면 힌트와 보상을 얻습니다.] 남주를 찾기 위해 열심히 미션을 달성했더니 가족도 생기고, 능력도 생기고, 작위도 생기고.... “나? 여기 이 여자 머슴인데.” 잘생긴 머슴까지 생겼을 뿐만 아니라 “보나마나 뻔하지. 나에게 반했다며 개수작 부릴 거 모를 줄 알고.” “영애께서 금발에 환장한다고 들었는데. 그럼, 저한테도 환장하나요?” “저, 저한테…… 우리 아기 고양이라고 하지 않았습니까?!” 가지각색의 미모와 인성(?)을 갖춘 금발남들이 꼬인다. 나, 50억 받으러 갈 수 있을까...?

완결 여부완결
에피소드170 화
연령 등급전체이용가

세부 정보

팬덤 지표

🌟 로판 소설 중 상위 16.56%

👥

평균 이용자 수 3,887

📝

전체 플랫폼 평점

9.63

📊 플랫폼 별 순위

15.47%
N002

🏆명작의 제단

✔️이 작품은 명작👑입니까?

* 100명이 선택하면 '명작' 칭호가 활성화 됩니다.

'명작'의 태양을 라이징 해보세요.

링클릿작가의 다른 작품2

thumnail

여주의 엑스트라 언니는 관두고 싶습니다

"나 사실 리디아를 사랑해." 2년 동안 엘리노어의 약혼자였던 남자가 그녀의 여동생을 사랑한다고 고백했다. 놀랍진 않았다. 왜냐면 엘리노어의 여동생 리디아는 이 세계의 여자주인공이니까. 여주의 엑스트라 언니에 빙의해 산지도 어언 11년. 시도때도 없이 시비를 거는 남자주인공들. 동생만 감싸고 도는 부모님. 리디아를 좋아한다며 파혼한 세 명의 약혼자들. 리디아를 중심으로 사고하고 행동하는 이 세계의 모든 인간들! 3번의 파혼으로 귀족 영애로서의 명예도 바닥으로 떨어졌겠다, 모든 게 다 지긋지긋해진 엘리노어는 여주의 엑스트라 언니를 관두고 자유를 찾아 떠난다. * 라고 생각했는데 이상한 일이 벌어졌다. 모든 걸 때려치우고 자기만의 길을 가려니까, 그제서야 리디아가 아닌 제가 좋다는 남자들이 나온다. "원래부터 네게 관심이 있었어. 넌 눈치가 없어서 몰랐던 모양이지만." "전 더 이상 예전의 제가 아닙니다. 그러니 제게도 기회를 주십시오." "말해봐. 정말로 단 한 번도 내 마음을 몰랐다고 할 수 있는지." "제가 제일 먼저 누님을 알았습니다. 그러니 제 손을 잡아주세요." 그중에서 제일 이상한 건……. "또 날 떠날 생각하는 건 아니지? 부탁이니까 그러지 마. 나한텐 네가 필요해." "후회하니까. 그자와 같은 말로 네게 상처 준 것을." 리디아를 좋아한대 놓고 갑자기 그녀를 붙잡는 그였다. 표지 일러스트 By 르타(@RTA_AAA) 타이틀 디자인 By 타마(@fhxh0430)

thumnail

그녀가 결혼할 수 없는 이유

셀레나는 결혼식 날 남편에게 살해당했다. 그리고 눈을 뜨니 결혼하기 전으로 되돌아와 있었는데, 문제는 남편의 얼굴이 기억나지 않는다는 것이다. 기억나는 것은 딱 두 가지. “만약 다음에도 만나서 결혼하게 되면, 널 또 죽일 거야.” 남편에게 이런 협박을 들었다는 것과 결혼 전 세 남자에게 프러포즈 받았다는 것. 셀레나는 또다시 남편의 손에 죽는 것을 피하기 위해 독신으로 살자고 다짐하지만.... “영애한테 관심 있어서 찾아오면 안 되나요?” “날 안 좋아하는 게 말이 되나? 나 황태자인데?” “저랑 결혼하시면, 제가 번 돈은 모두 셀레나 님께 드리겠습니다.” 그녀에게 프러포즈했던 세 남자가 또 다가오기 시작한다. 셀레나는 최대한 이들을 피하려고 애쓰지만, 이들 중 남편을 골라야 하는 절체절명의 순간에 놓이게 되는데.... ‘과연 이 중에서 누가 날 죽이는 미친놈일까?’ * * * 기호 1번, 전쟁 영웅으로 유명한 라틀리프 공작. “공작님, 사람 죽여본 적 있으세요?” “네, 있어요.” 기호 2번, 성격파탄자 같은 오만한 황태자. “만약 상대가 전하의 말을 듣지 않고 제멋대로 굴면 어떻게 하실 거죠?” “싸가지 없으니 확, 죽여버릴 것 같은데.” 기호 3번, 모든 게 베일에 싸인 의뭉스러운 마탑주. “레이몬드 님, 마력을 주체하지 못해서 폭주해본 적 없죠? 그렇죠?” “…….” .....나 정말 이번엔 안 죽을 수 있을까? 표지 일러스트 By 봄비 타이틀 디자인 By 타마(@fhxh0430)

이 작품에 관심있는 사람들이 보고 있는 작품

악역 스승은 주인공을 강호에 유기했다

악역 스승은 주인공을 강호에 유기했다

섹시한 폐하와 함께하는 전원생활

섹시한 폐하와 함께하는 전원생활

네버 세이 네버

네버 세이 네버

결혼하지 않으면 죽습니다

결혼하지 않으면 죽습니다

수치의 역사

수치의 역사

후원에 핀 제비꽃

후원에 핀 제비꽃

악녀를 입양했더니 흑막 남편이 생겼다

악녀를 입양했더니 흑막 남편이 생겼다

충신은 버림받은 황자비

충신은 버림받은 황자비

죽도록 후회하면서 울어 봐

죽도록 후회하면서 울어 봐

엄마 남편 아들

엄마 남편 아들

전체 리뷰0 개
스포일러 포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