0(0 명 참여)
재벌의 사생아로 태어난 하정, 부모님을 여위고 아픈 동생과 지내는 상수, 전혀 다른 둘이지만 가족에게 받는 ‘사랑’을 갈망하는 둘의 동거라이프
세부 정보
장르
연재 시작일
2018년 07월 24일
연재 기간
7개월
팬덤 지표
🌟 BL 웹툰 중 상위 43.52%
👥
평균 이용자 수 158 명
📝
전체 플랫폼 평점
-🏆명작의 제단
✔️이 작품은 명작👑입니까?
* 100명이 선택하면 '명작' 칭호가 활성화 됩니다.
'명작'의 태양을 라이징 해보세요.
봉봉작가의 다른 작품13개
영화 '아가일' 스페셜 웹툰
"내가 쓴 스파이 소설이 현실이 되었다?!" 스파이 액션의 NEW 챕터! 킹스맨 감독 작품 을 스페셜 웹툰으로 먼저 만나보세요~ 2월 7일 극장 대개봉!
황태자 약혼녀로 살아남기
하윤은 대기업 비서로서 여러 군데에서 입사제의를 받을 정도로 유능한 인재이다. 퇴근길에 하윤은 이세계 ‘라피스 제국’으로 떨어지게 되고, 그곳에서 제국의 황자인 앨런을 만나게 된다. 앨런은 하윤을 예언의 그녀라 칭하며 자신이 황태자가 되는 것을 도우라하고, 하윤은 자신이 살던 곳으로 돌아가기 위해 앨런의 제안에 동의한다. 앨런의 약혼녀 행세로 민심과 황제의 마음을 사로잡고 앨런과도 점점 가까워지며 사랑의 감정을 느끼는데...
불공정 게임
사건이 끝나고 10년 후- 여전히 변한 것은 없고 법과 시스템에 대한 국민들의 불신은 점점 높아져만 간다. 그리고 그때 혜성처럼 등장한 첨단 인공지능판사 '이브'. 대통령의 공약으로 도입된 그녀는 국민들의 기대에 보답이라도 하듯, 공정하고 엄정한 판결로 엄청난 관심과 인기를 얻게 되는데. 그러던 어느 날, 갑자기 서버에서 감쪽같이 사라진 이브. 그리고 일주일 뒤 전 국민의 스마트폰에 영상 문자 하나가 도착하고. 영상 속 주인공은... 사라졌던 이브였다. "이제부터 매주 한 번씩, 우리 사회의 불공정들을 박멸하겠습니다." 법과 시스템의 제어를 벗어난 불공정한 자들을 심판하겠다고 선언하는 그녀와, 이를 돕는 정체 모를 조력자들. 그리고 이에 대해 찬성, 혹은 반대하는 국민들과 불안에 떠는 이들... 과연 이브가 이런 일을 벌인 이유와 진짜 목적은?
동쪽으로
“찬란했던 문명의 빛이 먼지가 되어 사라진 미래에, 네 명의 총잡이들이 동쪽으로 향하고 있었다.” 문명이 알 수 없는 이유로 멸망한 미래. 빅보스가 지배하는 인류 최후의 도시에 살며 장벽 너머 동쪽은 오로지 죽음의 땅으로 지옥같은 삶을 살아가고 있었다. 그러나 어느 날 동쪽으로 통하는 봉인된 문이 열리고 한 남자 존 도가 나타나 외친다! “동쪽으로” 존 도가 전설 속 동쪽 파라다이스에서 왔다는 소문이 퍼지고 주인공 반고는 그곳을 찾으러 장벽을 넘어 동쪽으로 떠난다. 장벽 너머 동쪽은 좀비들로 우글거리는 죽음의 땅. 반고는 파라다이스가 실재한다는 단서를 찾아 동쪽으로 전진하며 존 도와 파라다이스의 정체, 인류 멸망의 비밀에 다가간다. 과연 그곳에서 희망을 발견할 수 있을 것인가?
몰코작가의 다른 작품1개
남편은 됐고, 돈이나 벌렵니다
여친 있는 남자의 아내가 되어 버렸다. 음, 건드리지 말아야겠지? “그럼 넌 바닥에서 자.” “뭐?” 싫은 눈치다. 그래, 바닥은 딱딱하지. 그렇다면 어쩔 수 없다. “손만 잡고 잘게. 누나 믿지?” 그런데 어쩌다 남편과 첫날밤에 침대를 부숴 버린 걸까……. * 황제의 눈밖에 나 유폐당한 황녀, 아리스티네. 사실 그녀는 미래와 현재, 과거를 모두 볼 수 있는 의 소유자였다. 정략혼의 희생양이 된 그녀는 괴물 같은 야만인과 맺어지는데……. “가장 귀한 것을 내 신부님께 드려야지.” 괴물이라던 예비 남편님이 지나치게 멀쩡하다. 하지만 이 떡은 남의 떡. ‘돈이나 벌어야지.’ 자고로 황금 보기를 내 것같이 하라고 했다. 과연 그녀는 돈방석에 앉아 자유롭게 사는 꿈을 이룰 수 있을까? 아니면 두 마리의 토끼를 동시에 잡게 될까?
옥동이작가의 다른 작품5개
이 작품에 관심있는 사람들이 보고 있는 작품
전체 리뷰0 개
스포일러 포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