공무원 준비 생활만 수 년. 그런데 이렇게 억울하게 죽다니...! 그래서일까요? 죽었다 태어나니 아름다운 백작이 되어 있었다. 심지어 미남신에게서 게임 능력까지 받게 되는데- ‘뽑기...?’ 캐릭터 뽑기 능력을 가지게 된 그녀! 초 레어 미남 캐릭터를 뽑아가면서 세상을 널리 이롭게 하는 미남신의 사도가 되어버렸다. [레어-!] [초 슈퍼 울트라 스페셜 레어-!!] 세계를 미남으로 채워 모든 여자들을 이롭게 하자!
🌟 로판 소설 중 상위 1.13%
평균 이용자 수 109,311 명
* 100명이 선택하면 '명작' 칭호가 활성화 됩니다.
'명작'의 태양을 라이징 해보세요.
‘모든 철의 소리를 듣는’ 능력의 소유자 카이 알테리온. 대장장이가 꿈인 그녀는 대륙 최고의 검사, 대륙 최고의 신랑감을 걷어찬다. -당신과 결혼하느니 차라리 죽겠어. -그럼 내기를 하나 하지. 전설의 드래곤 슬레이어를 만들 수 있다면 파혼을 해 주겠다는 약속. 그러나 그렇게 뛰쳐나간 그녀의 대장간을 찾아온 드래곤, 리치, 마왕, 엘프, 머메이드. -남난(男難), 남난이야. 계집아이가 칼이 되었으니 남자들이 환장을 하지. 모든 신수들의 하트를 얻어도 그녀가 얻는 것은 전신 골절과 타박상이니. -그만둬, 미친 괴물 신수들아! 날 두고 싸우지 마! 오늘도 달린다. 전설의 파혼검을 만들기 위해서. 이 남난(男難)의 밭에서 이 몸 하나 보신하기 위해서. 과연 그녀는 약혼자와의 내기에서 승리하고 평안한 대장간 라이프를 누릴 수 있을 것인가? -천년왕이 너를 ‘호모 핸섬 컬렉투스’라고 부르자고 하더군. 미청년을 수집하는 영장류라는 뜻이라던데. -……됐고. 나 그냥 조용히 칼이나 만들게 내버려둬요.
공무원 준비 생활만 수 년. 그런데 이렇게 억울하게 죽다니...! 그래서일까요? 죽었다 태어나니 아름다운 여백작이 되어 있었다. 심지어 미남신에게서 게임 능력까지 받게 되는데- ‘뽑기...?’ 캐릭터 뽑기 능력을 가지게 된 그녀! 초 레어 미남 캐릭터를 뽑아가면서 세상을 널리 이롭게 하는 미남신의 사도가 되어버렸다. [레어-!] [초 슈퍼 울트라 스페셜 레어-!!] 세계를 미남으로 채워 모든 여자들을 이롭게 하자!
현판 읽다 하렘물에 지치고 많이 데이셨다고요? 그런 당신에게 추천합니다 치트라... 화려한 남주 라인업과 역하렘 시원시원한 전개가 당신을 기디랍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