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독점연재] 악신으로 찍혀 격리 저택에 갇힌 지 200년. K드라마 중독, 방구석 여신 엘라이야는 인간계로 도망쳐 다 죽어가던 후작 영애 로젤리타에게 빙의된다. “아악! 정말 누구예요, 당신?!” “나? 사랑과 정의를 지키는 뿅망치의 요정.” 간접 경험 만렙에 괴력까지 얻었는데, 인간 생활이 뭐 얼마나 어렵겠어? 그리 생각했건만 인생이 마음먹은 대로 흘러가지를 않는다. 로젤리타가 음독자살을 한 게 아니었다니. 게다가 식물의 신인 내가 왜 세계를 멸망시킨다는 거야? 여기저기 좀 부수더라도 흑막은 알아내야겠다! 로젤리타를 위해 복수하고, 파괴의 신이라는 오명도 벗을 테다. 이세계 드라마로만 봤던 운명의 사랑도 할 거야. “그대는 내 얼굴을 좋아하잖아. 천천히 봐. 허락하지.” 그런데 왜 성격 파탄난 황태자가 정혼자라는 건데! 먼치킨 여신님의 사이다 터지는 걸크러시 로맨스판타지.
🌟 로판 소설 중 상위 24.17%
평균 이용자 수 1,531 명
* 100명이 선택하면 '명작' 칭호가 활성화 됩니다.
'명작'의 태양을 라이징 해보세요.
악신으로 찍혀 격리 저택에 갇힌 지 200년. K드라마 중독, 방구석 여신 엘라이야는 인간계로 도망쳐 다 죽어가던 후작 영애 로젤리타에게 빙의된다. “아악! 정말 누구예요, 당신?!” “나? 사랑과 정의를 지키는 뿅망치의 요정.” 간접 경험 만렙에 괴력까지 얻었는데, 인간 생활이 뭐 얼마나 어렵겠어? 그리 생각했건만 인생이 마음먹은 대로 흘러가지를 않는다. 로젤리타가 음독자살을 한 게 아니었다니. 게다가 식물의 신인 내가 왜 세계를 멸망시킨다는 거야? 여기저기 좀 부수더라도 흑막은 알아내야겠다! 로젤리타를 위해 복수하고, 파괴의 신이라는 오명도 벗을 테다. 이세계 드라마로만 봤던 운명의 사랑도 할 거야. “그대는 내 얼굴을 좋아하잖아. 천천히 봐. 허락하지.” 그런데 왜 성격 파탄난 황태자가 정혼자라는 건데! 먼치킨 여신님의 사이다 터지는 걸크러시 로맨스판타지.
웹툰 속 바보 황녀, 멜리사에 빙의했다. 오빠들의 권력 다툼에 끼어 희생당할 예정인, 불운한 선역에게. ‘가여우셔라.’ ‘마지막으로 드시고 싶은 음식은 없으신가요?’ ‘한번 살려달라고 빌어보세요.’ ‘그래도 오라버니들이시잖아요, 반쪽짜리지만.’ 내가 또 죽는다고? 전생에서도 그렇게 살다가 믿었던 이복동생에게 목숨까지 빼앗겼던 내가? “지금 내가 죽으면 콜린 가의 비밀은 바로 세상에 알려지게 될 거야.” 또다시 그런 결말을 맞을 순 없었다. 예정대로 날 버리려고 찾아온 정혼자, 데이튼 콜린 대공에게도 바로 목줄을 채웠다. “황녀. 지금 협박을,” “어휴, 무섭게 협박은. 내가 그런 걸 어떻게 해. 그, 멜리사인데.” 나는 허공에 손을 휘휘 저어 보이며 너스레를 떨었다. “그대가 걱정하는 것, 내가 해결해줄 수 있어. 오라버니보다 더욱 잘.” 원래 가지고 있었던 것, 가지지 못했던 것, 그리고 가져야만 할 것까지. 또다시 바보같이 퍼주다가 내가 죽어야만 될 이야기라면……. ‘장르를 바꿀 거야.’ 그렇게, ‘내가 다 가지는 걸로.’ 멜리사 그레니타는 더 이상 선역이 아니다.